인문학/마케팅

마케팅 전쟁에서의 일선은 바로 ‘고객의 마인드’다.

휴먼스테인 2014. 2. 5. 18:02

어디가 일선인가?

 

마케팅 전쟁에서 일선은 당신이 예상하지 못한 곳에 있다.

그곳은 백화점이나 약국 혹은 고객의 사무실이 아니다.

마케팅 전쟁에서의 일선은 바로 고객의 마인드.

일선에 다가간다는 것은 고객이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훌륭한 낚시꾼이 되려면 고기의 입장에서 생각해야 하는 법이다.)

 

『잭 트라우트지음, 빅브랜드,성공의 조건, p198,오늘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