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학/마케팅

초기조건의 작은 차이가 최종현상에서는 매우 커다란 차이를 낳는다.

휴먼스테인 2013. 11. 6. 03:04

초기조건의 작은 차이가 최종현상에서는 매우 커다란 차이를 낳는다.

초기상태의 작은 오류는 최종상태에서 어마어마한 오류를 낳는다

예측은 불가능해지고 우리는 뜻밖의 결과를 얻게 된다.

-              앙리 푸앵카레(프랑스 수학자. 1854-1912)

'인문학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레이밍 효과  (0) 2013.11.19
짧은 글에서 감성마케팅을 보다  (0) 2013.11.19
사업은 배팅능력  (0) 2013.11.05
왜 사람들은 스타벅스에 가면 가격에 둔감해지는가  (0) 2013.11.03
돈은 말야…  (0) 2013.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