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조건의 작은 차이가 최종현상에서는 매우 커다란 차이를 낳는다.
초기상태의 작은 오류는 최종상태에서 어마어마한 오류를 낳는다
예측은 불가능해지고 우리는 뜻밖의 결과를 얻게 된다.
- 앙리 푸앵카레(프랑스 수학자. 1854-1912)
'인문학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레이밍 효과 (0) | 2013.11.19 |
---|---|
짧은 글에서 감성마케팅을 보다 (0) | 2013.11.19 |
사업은 배팅능력 (0) | 2013.11.05 |
왜 사람들은 스타벅스에 가면 가격에 둔감해지는가 (0) | 2013.11.03 |
돈은 말야… (0) | 2013.10.18 |